약·영양제
그래도성장하는살구나무
채택률 높음
두피가 가려운대 약먹으면 괜찮고 안먹으면 가려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두피가 가려운대 약먹으면 괜찮고 안먹으면 가려워요 약만 먹으면 졸린거로 보아선 약이 쎈거 같은데 약 말고 나을 수 있는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샴푸도 바꿔봤는데 큰효과는 없습니다
약·영양제
그래도성장하는살구나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두피가 가려운대 약먹으면 괜찮고 안먹으면 가려워요 약만 먹으면 졸린거로 보아선 약이 쎈거 같은데 약 말고 나을 수 있는 방법이 뭐가있을까요 샴푸도 바꿔봤는데 큰효과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