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IIIIIIIliliil

IIIIIIIIIliliil

채택률 높음

직장 다니는 해외주식하는 분들 매매 어떻게 하시나요

해외주식하고 있는데 9시 출근하면서 병행하자니 굉장히 힘들더군요 아무래도 밤에 하다보니

여러분들은 매매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직장인들은 밤새 시장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낮 시간에 미리 원하는 가격에 매수나 매도를 걸어두는 예약주문 및 지정가 알림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8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보통 시차가 나기 때문에 실시간 거래가 힘든것은 사실입니다.

    프리마켓을 이용하거나 수시로 팔고 사고하는 전략대신 가치주나 대형주에 꾸준히 적립식 투자를 하는 것으로 미국장을 투자합니다.

    모쪼록 투자에서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해외 주식의 가장 큰 허들 중에 하나가

    해외 주식의 정규 시장 시간이 한 밤중이기 때문에

    결국 잠을 조금 줄여서 하시거나

    퇴근하고 먼저 주무신 다음에 밤에 잠시 깨어서

    주식 투자를 하셔야 합니다.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오히려 회사에서는 회사일에 집중하고 밤에는 미장에 집중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미장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미장은 현재 10시 반에 개장하며 장에 대한 파악을 하기 위해서는 1~2시간정도 소요되기에 해당 부분을 확인하고 잠에 드는 편입니다. 그렇기에 당일 단타를 치지 않고 더 좋은 매매습관을 만들 수 있는듯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