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혈소판증가때문에문의드립니다요.
성별
여성
나이대
37
2주전에 조혈모세포기증한후 혈액검사나가라고
해서.나갔는데 다른건다정상인데
혈소판수치만 증가했어요 512000으로
혈액검사당시 생리중이긴했는데 생리해서 증가하는건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7
2주전에 조혈모세포기증한후 혈액검사나가라고
해서.나갔는데 다른건다정상인데
혈소판수치만 증가했어요 512000으로
혈액검사당시 생리중이긴했는데 생리해서 증가하는건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