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등학생인데 주변에서 자꾸 연애에 관심을 가집니다
학교에 있는 친구들도 "연애 왜 안하냐" , "여자친구 있냐" 이렇게 물어봅니다. 근데 신기한건 이성이 아니라 동성이 그럽니다 이성은 가끔 물어보는데 제가 애시당초 이성친구가 별로 없어서 동성에 비해 적은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학원 선생님들도 자주 물어봅니다 "연애 안하냐?" 이런식으로요 원래 사람들은 남 연애에 이렇게 관심이 많나요? 왜 물어보는걸까요. 저는 과거 안좋은 기억때문에 개인적으로 제 여자친구나 연애사가 남 입에 오르내리는 걸 싫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