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자유로운풍뎅이41
화장실 욕실 사용하고 습한거 빨리 마르라고 선풍기 틀어놓곤 하는데 오히려 안좋을까요?
균들이 바람을 통해 이동한다든지 그런 이유로요.
얼마전 부터 화장실 입구쪽에 곰팡이가 슬어서 선풍기를 틀어놔서 그나마 이정도인건지,
오히려 곰팡이 환경에 좋은 영향을 준건지.
곰팡이 보고 제습제 사서 군데군데 두긴 했는데요.
혹시 이런것들이 더 안좋은 영향을 미치는것인지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높이뛰는진도개620입니다.
화장실 건조는 곰팡이 번식억제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화장실 사용후 물내리실땐 변기뚜껑을 닫은후 내려주시고, 샤워후에는 물기제거를 잘 해주시고, 잘 말려 주세요.
선풍기를 사용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 입니다
응원하기
꽤슬림한자칼
욕실에 선풍기 트는 건 오히려 곰팡이 예방에 도움 됩니다.습기를 빨리 없애 곰팡이가 서식하지
못하는 환경으로 만들어 주는 것이 좋아요.
다만, 이미 곰팡이가 생겼다면제거 먼저 하고, 이후에 욕실건조유지기 같은
화장실용선풍기로 물기가 있을때마다
바로바로 말려주는 것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