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협심증치료를 마친지 5년경과후 큰이상을 못느끼고 지내고 있는데 이약을 평생 복용해야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58
협심증판정후 스탠트시술을 받고 치료를 마친지 5년경과후 큰이상을 못느끼고 지내고 있는데 이약을 평생 복용해야하나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8
협심증판정후 스탠트시술을 받고 치료를 마친지 5년경과후 큰이상을 못느끼고 지내고 있는데 이약을 평생 복용해야하나요? ???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