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를 직접 끓여 마실 경우 내용물을 말려서 다시 끓여도 되는가요? 아니면 버리는 게 나은가요?
안녕하세요 겨울철 날이 추워서 따뜻한 차를 마시기도 합니다. 티백이 아닌 직접 끊여서 마시는 차 같은 경우 한번 끓인 후에 다시 말려서 끓여도 되는가요? 아니면 버리는게 좋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겨울철 날이 추워서 따뜻한 차를 마시기도 합니다. 티백이 아닌 직접 끊여서 마시는 차 같은 경우 한번 끓인 후에 다시 말려서 끓여도 되는가요? 아니면 버리는게 좋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