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돈버는중
전 학창시절에 운동부는 안하고 애들이랑 모여서 축구 농구하는 시절이죠 물론 지금 학창시절이긴하지만.............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현재도굳센마왕
지금 중3인데 축구부 하고 있어요 대회 나가는 것도 재밌고 축구가 너무 좋은데 내년에 고등학교 들어가면 축구 말고 공부 해야해서 속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그래도고무적인코브라
중학교때 운동부는 아니지만 스포츠 시간이라는게 있었는데 그 시간때 여러가지 종목을 했는데 예를 들면 배트민턴,탁구 이런거 했던거 같아요
집게리아사장님
저도 운동부는 아니고 애들이랑 축구 농구 탁구 등등 애들하고 그냥 운동하며 놀앗네요 학교에 유도부가 있긴했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합니당
어쩐지인기있는모둠순대
운동에 관심이 많은 학생은 아니었어서 수업시간에 포함된 스포츠클럽이라는 시간을 활용해 배드민턴이나 탁구를 즐겼던 기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