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돈버는중

돈버는중

채택률 높음

여러분은 학창시절에 운동부 해봤나요?

전 학창시절에 운동부는 안하고 애들이랑 모여서 축구 농구하는 시절이죠 물론 지금 학창시절이긴하지만.............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 중3인데 축구부 하고 있어요 대회 나가는 것도 재밌고 축구가 너무 좋은데 내년에 고등학교 들어가면 축구 말고 공부 해야해서 속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중학교때 운동부는 아니지만 스포츠 시간이라는게 있었는데 그 시간때 여러가지 종목을 했는데 예를 들면 배트민턴,탁구 이런거 했던거 같아요

  • 저도 운동부는 아니고 애들이랑 축구 농구 탁구 등등 애들하고 그냥 운동하며 놀앗네요 학교에 유도부가 있긴했는데 한번 해보고 싶긴합니당

  • 운동에 관심이 많은 학생은 아니었어서 수업시간에 포함된 스포츠클럽이라는 시간을 활용해 배드민턴이나 탁구를 즐겼던 기억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