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제사에 올리는 과일 크기가 조금 헷갈리는데요 제사에 있는 과일 크기가 큰것만 올리는 걸로 알고 있는데 조금 어중간하게 중간 사이즈는 못 올리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신랄한메추라기10
안녕하세요. 신랄한메추라기10입니다.조상 제사나 차례지낼때 후손들이 조상을 위한 정성이므로 그 크기는 별반 차이가 없지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