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한민국대멕시코전 역시나네요

역시나 멕시코가 이겼네요 기대가 안되는 대표팀인거 같습니다 남아공에 질꺼같은데

어떻게생각하시는지요 본선에 진출은 못하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멕시코가 워낙 강팀이었기 때문에 우리나라가 패할 것이라는 건 많이들 예상하셨던 부분입니다.

    하지만 남아공과 우리나라의 전력차는 우리나라가 앞서고 피파랭킹도 우리나라가 많이 높습니다.

    우리나라가 이기는 게 정배라 남아공 이기고 조 2위로 32강 진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술이 없는 ㅎㅁㅂ 때문에 아마도 대패하지 않을까요

    진짜 너무 화가납니다.

    그 좋은 세계적인 우리나라 선수들을 데리고

    뭐하는건지 ... 분통이 터집니다.

    명장병에 걸린 감독때문에

    실력발휘를 못하고있는 선수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ㅠㅠㅠㅠㅠ

  • 음… 역시 멕시코가 피파 랭킹도 높고 절대적으로도 상대적으로도 피파 랭킹이 높다 보니 더 이길 수 없었나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만… 결국은 예상된 경기였죠.

  • 그렇지 않습니다. 원래 멕시코는 우리 보다 피파 랭킹도 높고 홈어드밴티지 라는 장점도 있기에 패배 할 것으로 예상 되었던 경기 였습니다. 다만, 남아공은 우리 보다 피파랭킹도 낮고 우리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경기 입니다. 남아공에 이겨서 2승 1패의 성적으로 조 2위로 32강에 갈 것으로 생각 합니다.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멕시코저는 실망감이 좀 앞섰던 경기력이었지만 남아공에 대비해서 경기력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남아공은 이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