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충분히창의적인감자전
역시나 멕시코가 이겼네요 기대가 안되는 대표팀인거 같습니다 남아공에 질꺼같은데
어떻게생각하시는지요 본선에 진출은 못하겠죠?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멕시코가 워낙 강팀이었기 때문에 우리나라가 패할 것이라는 건 많이들 예상하셨던 부분입니다.
하지만 남아공과 우리나라의 전력차는 우리나라가 앞서고 피파랭킹도 우리나라가 많이 높습니다.
우리나라가 이기는 게 정배라 남아공 이기고 조 2위로 32강 진출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은근히자신감넘치는개미
전술이 없는 ㅎㅁㅂ 때문에 아마도 대패하지 않을까요
진짜 너무 화가납니다.
그 좋은 세계적인 우리나라 선수들을 데리고
뭐하는건지 ... 분통이 터집니다.
명장병에 걸린 감독때문에
실력발휘를 못하고있는 선수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음… 역시 멕시코가 피파 랭킹도 높고 절대적으로도 상대적으로도 피파 랭킹이 높다 보니 더 이길 수 없었나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만… 결국은 예상된 경기였죠.
Slow but steady
그렇지 않습니다. 원래 멕시코는 우리 보다 피파 랭킹도 높고 홈어드밴티지 라는 장점도 있기에 패배 할 것으로 예상 되었던 경기 였습니다. 다만, 남아공은 우리 보다 피파랭킹도 낮고 우리가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경기 입니다. 남아공에 이겨서 2승 1패의 성적으로 조 2위로 32강에 갈 것으로 생각 합니다.
엉뚱한두루미2025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멕시코저는 실망감이 좀 앞섰던 경기력이었지만 남아공에 대비해서 경기력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아무래도 남아공은 이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