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이 헤어진 상태에서 상대가 강아지 산책 시키다가 나에게 반갑다고 다가오면 기분이 어떨까요?

연인이 서로 만나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오래도록 만나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헤어지기도 합니다. 헤어지고 난 뒤에 상대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데 나를 알아 보고 달려오면 기분이 어떨끼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건 연인과 어떻게 헤어졌냐에 따라서 다를 거 같은데 그래도 기분이 좋지는 않을 거 같고 오히려 불편한 부분이 있을 거 같습니다. 귀찮을 거 같기도 하네요.

  • 연인이 헤어질때는 좋은

    감정으로 헤어지진 않을것

    같습니다 다시 만나면

    어색하고 서먹서먹 하겠지요 그런관게속에서 강아지가 반갑게 다가온다면

    강아지만 반갑게 대하고

    상대방에게는 아무말 안하고 돌아설것 같습니다

  • 구체적인 상황 설명에 직면하셨던 일인가 궁금증이 드는데요, 보통 그런 경우에는 헤어진 연인에 대해서 어떤 감정이 들기보다는 그 강아지에 대한 반가움이 더 클 거 같네요.

  • 뭐 좋게헤어졌으면 그정도는 할수있다고봐요 나쁘게헤어졌는데 그러면 그냥 기분도좀 별로고 대충말하고 지나갈거같네요... .

  • 연인이 서로 만나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오래도록 만나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헤어지기도 합니다. 헤어지고 난 뒤에 상대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데 나를 알아 보고 달려오면 기분이 어떨끼요?라고 질문주셨는데요 어떻게 헤어졌냐가 중요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