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연인이 서로 만나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오래도록 만나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헤어지기도 합니다. 헤어지고 난 뒤에 상대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데 나를 알아 보고 달려오면 기분이 어떨끼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그건 연인과 어떻게 헤어졌냐에 따라서 다를 거 같은데 그래도 기분이 좋지는 않을 거 같고 오히려 불편한 부분이 있을 거 같습니다. 귀찮을 거 같기도 하네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연인이 헤어질때는 좋은
감정으로 헤어지진 않을것
같습니다 다시 만나면
어색하고 서먹서먹 하겠지요 그런관게속에서 강아지가 반갑게 다가온다면
강아지만 반갑게 대하고
상대방에게는 아무말 안하고 돌아설것 같습니다
진심감사하는시금치
구체적인 상황 설명에 직면하셨던 일인가 궁금증이 드는데요, 보통 그런 경우에는 헤어진 연인에 대해서 어떤 감정이 들기보다는 그 강아지에 대한 반가움이 더 클 거 같네요.
올곧은재칼30
뭐 좋게헤어졌으면 그정도는 할수있다고봐요 나쁘게헤어졌는데 그러면 그냥 기분도좀 별로고 대충말하고 지나갈거같네요... .
연인이 서로 만나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오래도록 만나면 좋겠지만 여러가지 사정으로 헤어지기도 합니다. 헤어지고 난 뒤에 상대가 강아지를 산책시키는데 나를 알아 보고 달려오면 기분이 어떨끼요?라고 질문주셨는데요 어떻게 헤어졌냐가 중요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