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CT를 일년에 두번 찍어도 괜찮을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제가 최근에 8월 25일, 복부CT를 찍었거든요.. 근데 부비동염인지 광대쪽 누르면 아파서 부비동CT도 한번 찍자하시는데 방사능 노출이 많아서 많이 못 찍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제가 최근에 8월 25일, 복부CT를 찍었거든요.. 근데 부비동염인지 광대쪽 누르면 아파서 부비동CT도 한번 찍자하시는데 방사능 노출이 많아서 많이 못 찍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