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정말익살스러운꽃사슴
렌즈 처음끼는거 성공했는데 빼는것도 성공해서 또 새로운 렌즈 사고싶어요 다들어떤 렌즈끼시고 어떤 렌즈가 이쁜지 추천좀 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와부맨
저는 원데이 렌즈로 쿠퍼비전 쓰고 있어요
얇아서 착용한 듯 안한듯 착용감이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간혹 90개 사면 30개 더 주는 행사도 하더라요
1
응원하기
레알수수한부엉이
완전완전 예쁜 하파트리스틴 !!! 퍼스트러브랑 듀이크리스틴 진짜 엄청 예뻐요 ^.^ 저희 지역에는 없지만 저도 꼭 주문해서 사요 진짜 예쁘구 렌즈미 피시렌즈 종류는 눈 덜아파요 !
늘기분좋은오리너구리
요즘 아이돌 렌즈로도 유명하긴 한데 축고정 렌즈 괜찮으시면 렌블링 퓨어블 시리즈 추천해요.축 안 돌아가고 고정되고 예뻐요. 그래픽 직경도 다양하고요.오래 착용하실 거면 원데이 렌즈 추천해요.전 원데이로는 렌즈미 유스온 그레이 자주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