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여름 시작이겠죠?? ㅠㅠ 슬슬 너무 더워지네요

6월 중순 여름이 시작이겠죠?? ㅠㅠ 오늘 날씨 낮기온이 32도가 넘어가네요 ㅠㅠ 너무 더워서 살 수 가 없어요 ㅠㅠ 언제까지 더위를 버텨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은 돌아다니면서 덥다 덥다만 말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아침 저녁은 선선한 편이라 괜찮지만 6월말~7월초만 되어도 이제는 아침 저녁도 열대야가 시작되면서 더 더울걸 생각하니 걱정이네요. 그래도 매해 여름이 가장 덥다고 하지만 늘 잘 이겨냈으니!! 올해도 잘 이겨내시죠!!

    채택 보상으로 10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제 6월부터 더위가 시작되더니 6월 중순 지나니까 무더위가 시작되네요 이 더위는 아마 9월 달까지는 갈것 같아요 작년에도 9월달까지는

    더웠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때까지 에어컨을 계속

    켰던 것으로 기억나네요

    9월 말까지는 덥다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진짜 벌써 너무 더워서 걱정이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더 더워질텐데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 네. 본격적인 여름 날씨가 시작되는거 같습니다.. 6월 초만 해도 선풍기로 충분히 시원하다 느꼈는데

    이제 선풍기로도 부족한 날씨가 와버렸습니다..

  •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이 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8월말까지는 이 무더위가 지속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벌써 열대야가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