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도시락 사용 하는 방법?
저녁때 다이어트 전용 도시락을 먹기 전에 전자레인지로 돌리고 먹었는데 준 용기가 플라스틱 용기에 비닐 그대로 돌려야 한다해서 그렇게 먹었는데 그게 환경 호르몬?그런게 나와서 안 좋다 하는데 후기에서는 식약 안전 확인서,쓰는데 이상 없는 성분으로 나와서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도시락 용기 같은 경우에 식약처에서 안전한 등급을 받았다고 하면
렌지에 돌려서 드시는것은 크게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같은 플라스틱이 아니라 열내성이 있는 용기를 사용했을것으로보입니다. 정해진 가열 시간내로만 가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