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장점이 있다면?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장점이 뭐가있을까요?

지하1층에 회사가 위치해있는 사람들은 어떠한 장점을 가지고 있나요?

크게 장점이 없는거같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라니 어떤직종

    을이야기 하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떤곳인줄은 모르겠지만 그곳에서 일하시는분

    들도 나름책임감을 가지고일을하고있다고생각

    합니다 직업에는 귀천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 지하는 습도 잘차고 벌레도 많이 들어오고 해서 좋은 건 아닌것 같아요

    장점이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저같은 경우도 지하에서 근무는 피하고 싶네요.

  •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장점은없는것 같습니다 .회사가지하에 있다면 주변이 조용한것 이외에는 좋은것이 없는것같습니다.먼지가 많고 여름에는 습기가 많아서 늘 칙칙하고 무덥고 냄새나고 환기가 안되어 공기는 후루종일 칙칙하죠

    임대료가 싸니까 지하에 공장이 많이 있습니다.일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좋은것이 하나도 없는것 같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지하1층에서 일하는곳은 근무환경이 좋지않는곳입니다. 돈이 저렴하니 1층에서 일한는것입니다.일하는분들어게는 좋은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장점이 있는지 궁금하신가봐요

    아무래도 일하는 사람보다는 사장이 많겟죠

    지하다 보니 다들 원하는 곳이 아니니 월세든 전세든 매매든 가격이 쌀태니까요

  • 안녕하세요 로맨틱안경곰211입니다. 지하는 보통 습하고 기온 자체가 낮은거 말고는 거의 다 단점 밖에 없습니다. 자잘한 병도 잘 걸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