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긍정적인나비꽃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장점이 뭐가있을까요?
지하1층에 회사가 위치해있는 사람들은 어떠한 장점을 가지고 있나요?
크게 장점이 없는거같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수요일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이라니 어떤직종
을이야기 하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떤곳인줄은 모르겠지만 그곳에서 일하시는분
들도 나름책임감을 가지고일을하고있다고생각
합니다 직업에는 귀천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지하는 습도 잘차고 벌레도 많이 들어오고 해서 좋은 건 아닌것 같아요
장점이 거의 없다고 생각해요
저같은 경우도 지하에서 근무는 피하고 싶네요.
포근한가젤17
지하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장점은없는것 같습니다 .회사가지하에 있다면 주변이 조용한것 이외에는 좋은것이 없는것같습니다.먼지가 많고 여름에는 습기가 많아서 늘 칙칙하고 무덥고 냄새나고 환기가 안되어 공기는 후루종일 칙칙하죠
임대료가 싸니까 지하에 공장이 많이 있습니다.일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좋은것이 하나도 없는것 같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지하1층에서 일하는곳은 근무환경이 좋지않는곳입니다. 돈이 저렴하니 1층에서 일한는것입니다.일하는분들어게는 좋은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엉뚱한호랑이607
안녕하세요
아무래도 일하는 사람보다는 사장이 많겟죠
지하다 보니 다들 원하는 곳이 아니니 월세든 전세든 매매든 가격이 쌀태니까요
로맨틱한안경곰211
안녕하세요 로맨틱안경곰211입니다. 지하는 보통 습하고 기온 자체가 낮은거 말고는 거의 다 단점 밖에 없습니다. 자잘한 병도 잘 걸리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