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9살 치위생사입니다 미래 고민상담부탁드려요

요즘 고민이 너무 많아요 계속 이 일을 할 수있을지도 ㅠ 뭘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배워보고싶은 건 많아요 ! 퇴근하고 시간도 남구요!

일본어 공부나 영어공부나 등등 배우고싶은건 많은데 어떤걸해야 제 미래에 도움이 될지 ㅠ 다른일로 가게된다면 뭘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요즘 비슷한 고민을 하는거 같아요:)

    배워보고 싶은게 많다면 그거 또한 멋있는거 같구요!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이! 무엇인지 더 고민해보고 거기에 맞는 배움을 찾아 보시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배움은 끝도 없고 범위가 너무 넓으니깐요 ㅎㅎ!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