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출근길에만 아프고 출근하면 막상 괜찮아져요
성별
여성
나이대
21
출근하기 전 새벽이나 아침부터 위랑 배가 아프면서 토도하고 설사까지 하는데 막상 회사 도착하면 괜찮아져요 빨간날이나 주말에도 몸이 괜찮구요 잘 못 먹은것도 없는데 왜그런걸까요..?ㅠㅠ
아 트름도 ㄱㅖ속 나와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1
출근하기 전 새벽이나 아침부터 위랑 배가 아프면서 토도하고 설사까지 하는데 막상 회사 도착하면 괜찮아져요 빨간날이나 주말에도 몸이 괜찮구요 잘 못 먹은것도 없는데 왜그런걸까요..?ㅠㅠ
아 트름도 ㄱㅖ속 나와요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