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착실한악어276
날씨가 갑자기 더워지니까 너무 무기력 해집니다
건강관리 를 위해서 어떤 음식을 먹으면 좋을까요 갑자기 온도차가 너무 심하게 나니까 어지럽습니다 이럴때 어떤 건강기능식품이 도움이 될까요,? 60대 중반 여성 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60대 중반 여성이라면 에너지 보충과 순환개선이 중요하므로 음식으로는 단백질 보충으로 현미밥,두부, 달걀, 생선등과 수분과 전해질 보충으로 바나나, 시금치, 오이등, 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오트밀과 아몬드 섭취가 도움이 되며 건강기능식품으로는 비타민B군, 마그네슘, 코엔자임Q10. 오메가3등이 도움이 됩니다. 물을 자주 마시고 갑자기 더운 곳은 피하면서 가볍게 움직이는 것도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