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실밥 풀고 7일차에용 샤워에 대해서

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하면 수증기가 약간 올라올텐데 목욕탕에서 목욕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수증기 이런거 때매 근데 샤워는 괜찮은건가요? 이것도 수증기나오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성의있는답변 추천해주세요 입니다

    붓기빠지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일먼저 붓기가 빠지고 하시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또한 일주일후에 해주시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