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하면 수증기가 약간 올라올텐데 목욕탕에서 목욕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수증기 이런거 때매 근데 샤워는 괜찮은건가요? 이것도 수증기나오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성의있는답변 추천해주세요 입니다
붓기빠지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일먼저 붓기가 빠지고 하시는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또한 일주일후에 해주시는게 낫다고 하더라구요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