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빼어난말똥구리153
23.02.02
껌에도 영양소가 들어 있나요??
껌에도 영양소가 있는건가요??
무슨향 무슨향 있는거는 몸에 해롭진않는건가요??
껌 속에 영양소가 있다면 무엇이 들어 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2.0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껌에는 특별하게 영양소를 넣는경우가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별도의 맛을 내기 위한 감미료 부분과 여러가지 첨가물을 넣어서
맛을 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