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화이자 백신 접종 이후 약 복용
제가 부비동염 약이랑 흉터약 리자벤을 복용하던 중에 어제 백신을 맞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상관없다고 부비동염 약의 스테로이드제만 빼고 항생제. 소염제는 복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괜찮겠죠? 제가 걱정이 많아서ㅜㅜ
약·영양제
제가 부비동염 약이랑 흉터약 리자벤을 복용하던 중에 어제 백신을 맞았습니다.
병원에서는 상관없다고 부비동염 약의 스테로이드제만 빼고 항생제. 소염제는 복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괜찮겠죠? 제가 걱정이 많아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