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 면접 관련해서 고민이 있습니다.
구직활동을 하던 중에 지원한 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자사이력서를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주면 면접일정 잡아서 연락을 해주기로 했는데 이력서를 보낸지 일주일이 다되어 가는데 연락이 없네요.. 더 기다려 봐야 될까요? 아니면 다른 회사를 지원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구직활동을 하던 중에 지원한 회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자사이력서를 작성해서 메일로 보내주면 면접일정 잡아서 연락을 해주기로 했는데 이력서를 보낸지 일주일이 다되어 가는데 연락이 없네요.. 더 기다려 봐야 될까요? 아니면 다른 회사를 지원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