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상냥한친칠라22
직업상 큰돈을 투자할수는 없고 말그대로 과자값 담배값등 소액으로 조금씩조금씩 수익을 내수있는 방법은 없는건가요?
원금에 이자에 이제 정말 지겹네요. 빚은 더 큰 빚으로 온다는데 숨이라도 좀 쉬고 싶어서 질문 남겨 봅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총명한기린64
주식이나 코인이 좋을듯한데요 저같은경우 우량주에 투자하여 수익을 내는 개미투자자인데 돈이 잇을때 주로 삼성전자 삼성물산 두산인프라코어 카카오 테슬라에 투자를 해요 거의 떨어질일이 어ㅄ기때문에 금액에 변동이 안생기거나 순이익이 많이나는 쪽이죠 코인은 저는 요즘 야놀자 밀크코인 룰렛이벤트에 참여하여 무료 코인을 모으고잇어여 그러면서 밀크팩에 넣어두어 스테이킹도하고잇고요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데 한번 해보시는거 추천해드려요 코인당첨되면 4만원에서 200만원까지 당첨이되요 야놀자 어플까시고 룰렛이벤트 내용확인하신뒤 참여해 보시는거 강력 추천해드려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