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조그만오색조166
조그만오색조16622.10.05
과일중에 비타민C 함유량이 높은 과일이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과일을 좋아해서 여러 과일을 먹고 있습니다~
보통 가정에서 먹는 과일 중에 가장 비타민C함유량이 가장 높은 과일이 뭐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신맛이 나는 과일이 비타민c가 풍부하며
레몬 오렌지 자몽 귤 등 감귤류의 과일에 비타민c가 풍부합니다.
과일중에서는 키위가 가장 비타민c가 많기는 합니다만,
곧 키위의 제철이 끝물이라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