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채택률 높음
미국 주식은 어떤식으로 될거라 보시나요??
저는 미국주식이 고점이라고 생각해서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을 정리하고 한국주식을 샀습니다. 한국 주식이 더 경쟁력있다고 봐서요. 그런데 지금 미국주식이 떨어지지 않고 고공행진을 하니 제 생각이 틀렸나 해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꽤장엄한코끼리
저는 미국주식이 고점이라고 생각해서 가지고 있는 미국주식을 정리하고 한국주식을 샀습니다. 한국 주식이 더 경쟁력있다고 봐서요. 그런데 지금 미국주식이 떨어지지 않고 고공행진을 하니 제 생각이 틀렸나 해서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