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근로장학 출근부 어플오류 문의드려요
근로장학생인데 출근부 어플 업데이트로 인해서 로그인이 안되어서 어플 지우고 재설치했는데 시스템 업데이트중인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면 어플에 로그인하면 근무기록은 남아있나요?
다 날라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근로장학생인데 출근부 어플 업데이트로 인해서 로그인이 안되어서 어플 지우고 재설치했는데 시스템 업데이트중인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면 어플에 로그인하면 근무기록은 남아있나요?
다 날라가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