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채만들어 먹을때 밀키스 ? 사이다? 우유?

다들 화채 만들어 먹을때 어떤음료 넣으시나요 ?

밀키스 를 넣거나 사이다를 넣거나 딸기우유 넣는다는 사람도 있고 그런대

전 사이다 넣거든요 먼가 우유를 넣으면 맛이없을꺼같고 궁금하네용

사이다 넣는이유는 깔끔하기도 하고 어떤게남앗는지 보이는게 좋아서 에요

1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자주 시켜먹는 오미자 수박화채가 있었는데 어느날 냉장고에 있는 매실액으로도 똑같은 맛을 구현할수 있다는걸 알고 엄창 신기했어요 한번 도전해보세요 사이다 + 매실액 추천드려요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화채를 만들어 먹는 방법이 정말 다양한데 저는 수박 본연의 맛을 더 잘 느끼기 위해 우유는 안 넣고

    제로사이다만 넣는 편이에요.

    그냥 사이다도 너무 달아서 많이 들어가진 않더라고요!

  • 저는 깔끔하게 사이다요!!

    조금 더 달달하게 먹고 싶으면 딸기우유를 넣어서 먹어요~ 얼음이랑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 저는 화채를 저도 즐겨먹는데요 밀키스나 우유를 넣으면 안그래도 달아버린 수박에 더 덜아져서 너무 달아서 제취향에 안맞더라고요 어느정도 탄산감이 있어야 시원하게즐기기 좋아요 수고요

  • 사이다가 더 맛있더라구요! 깔끔하고 달달하니...우유도 맛있긴하지만 역시 사이다가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ㅎㅎ

  • 밀키스를 넣으면 좀 달거 같고 보통 대부분 사이다를 넣지 않나요???? 저도 사이다를 넣습니다! 

    날이 이제 점점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세요~

  • 제일 기본 깔끔하게는 사이다죠 밀키는 그냥 음료맛이 날것같아요 사이다의 청럄함과 수박의 달달한게 제일 잘 어울릴것 같아요 우유는 흰우유보다 딸기우유 맛있더라구요

  • 밀키스가 맛도리 아닙니까 . 우유는 화채 느낌이 아니라 …. 전 무조건 밀키스 추천이용 요즘처럼 날 더운날 드시고 속이라도 시원해지세용

  • 안녕하세요 화채를 저도 즐겨먹는데요 밀키스나 우유를 넣으면 안그래도 달아버린 수박에 더 덜아져서 너무 달아서 제취향에 안맞더라고요 어느정도 탄산감이 있어야 시원하게즐기기 좋아요

  • 사이다 한 표요🙋‍♀️

    우유 들어가면 화채보다 디저트 느낌이라ㅋㅋㅋ 저는 시원하고 청량한 사이다가 더 취향이에요ㅋㅋㅋ 보기에도 이쁘고

  • 밀키스와 사이다 섞어서 넣습니다! 참외와 수박 섞어서 넣으면 훨씬 맛있고 화채니까 후루츠 파인애플 넣으면 더더 맛있

    는 방법이 되니 안해보셨다면 추천드려요!

  • 저는 밀키스 좋아합니다!!! 정말 개인적인 취향이에요. 밀키스가 주는 부드러운 탄산 느낌??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 수박 화태를 만들 넣을 때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게 우유+사이다를 섞어 먹는 것입니다.

    여기다가 연유를 2바퀴 정도 둘러주면 더 맛있구요.

  • 저는 환타를 부어먹긴 합니다..ㅎㅎ

    생각보단 맛있고

    먹으면 또 생각나는 맛?

    일단 맛있습니다

    특유의 오렌지 맛이

    수박이랑 다른 과일이랑 잘 맞다고 생각 합니다

  • 저도 여름철이 되면 수박을 먹고 남은 수박은 화채를 만들어 먹습니다. 아이들도 좋아 하고 부모님도 좋아 하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에게는 사이다 대신 딸기 우유를 넣어서 주면 간식으로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남편과 저는 딸기 우유 보다는 사이다가 더 맛이 좋은것 같아요. 그래서 여름철이 되면 화채를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 밀키스 사이다 요 두개만 해먹어본 것 같은데 전 밀키스를 가장 많이 먹은 것 같아요!! 사이다도 작성해주신 것 처럼 깔끔하게 맛있고 밀키스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 전 사이다 밀키스 반반 섞어서 먹어요 ㅎㅎ 

    사이다가 시원한 맛이 있긴한데.. 제가 사이다맛을 별로 좋아하진않아서 두개 섞으몬 맛있더라구요

  • 화채 만들어 먹을때는 보통 사이다 넣는거 같아요!

    다른 음료는 시도해본적은 없지만 사이다가 시원하게 맛있는거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