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항상꿈많은보쌈
채택률 높음
화채만들어 먹을때 밀키스 ? 사이다? 우유?
다들 화채 만들어 먹을때 어떤음료 넣으시나요 ?
밀키스 를 넣거나 사이다를 넣거나 딸기우유 넣는다는 사람도 있고 그런대
전 사이다 넣거든요 먼가 우유를 넣으면 맛이없을꺼같고 궁금하네용
사이다 넣는이유는 깔끔하기도 하고 어떤게남앗는지 보이는게 좋아서 에요
18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항상꿈많은보쌈
다들 화채 만들어 먹을때 어떤음료 넣으시나요 ?
밀키스 를 넣거나 사이다를 넣거나 딸기우유 넣는다는 사람도 있고 그런대
전 사이다 넣거든요 먼가 우유를 넣으면 맛이없을꺼같고 궁금하네용
사이다 넣는이유는 깔끔하기도 하고 어떤게남앗는지 보이는게 좋아서 에요
18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