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신규 초등교사 30년 후 퇴직 연금 현실
올해 신규로 발령후 30년 퇴임이나 정년퇴임 시 한달에 얼마정도 받을까요? 공무원의 부담이 9%라 받는 돈은 많지만 %로 보면 국민연금과 별 차이가 없다고 해서 그 부분도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
세금·세무
올해 신규로 발령후 30년 퇴임이나 정년퇴임 시 한달에 얼마정도 받을까요? 공무원의 부담이 9%라 받는 돈은 많지만 %로 보면 국민연금과 별 차이가 없다고 해서 그 부분도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