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별🌟
삼성전자 노조가 성과급 상한 폐지와 영업이익의 15%를 성과급으로 주지 않으면 5월 21일부터 2주간 파업하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전이전이
안녕하세요. 전이전이입니다. 성과급. 15%면 약 45조 정도되고, 노조원 1인당으로 나누면 6억 정도됩니다. 월급의 4배를 성과급으로 달라는 것은 너무 과한 요구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1
마음에 쏙!
2,000
아직도탐구하는복분자
저는 너무 극단적인 행동만 아니면 어는정도 이해가 됩니다
하이닉스와 똑같이 일하는데
거기는 수억원 받고 여기는 수천만원 받으니
기분이 좋을까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