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별🌟

채택률 높음

삼성전자 노조의 파업 단행,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삼성전자 노조가 성과급 상한 폐지와 영업이익의 15%를 성과급으로 주지 않으면 5월 21일부터 2주간 파업하겠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전이전이입니다. 성과급. 15%면 약 45조 정도되고, 노조원 1인당으로 나누면 6억 정도됩니다. 월급의 4배를 성과급으로 달라는 것은 너무 과한 요구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5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너무 극단적인 행동만 아니면 어는정도 이해가 됩니다

    하이닉스와 똑같이 일하는데

    거기는 수억원 받고 여기는 수천만원 받으니

    기분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