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아이가 자는데 열이 38.9도예요 깨워서 약을 먹어야 할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3
복용중인 약
감기약
아이가 열이난지 48시간이 되었습니다
낮엔 2시간에 한번씩 교차복용을 하고
지금 잘자고 있는데 열이 38.9도입니다
깨워서 해열제를 먹여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
복용중인 약
감기약
아이가 열이난지 48시간이 되었습니다
낮엔 2시간에 한번씩 교차복용을 하고
지금 잘자고 있는데 열이 38.9도입니다
깨워서 해열제를 먹여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