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날으는피자
채택률 높음
야구장 무료 입장은 없어진 제도 인가요??
예전에는 7회인가 8회 이후부터는 야구장 무료 입장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새는 그런게 없나요?? 아니면 아직 남아있는 구장이 있나요? 야구를 보러간다기보다는 야구장은 이렇다 라는걸 친구한테 소개해주고 싶은데 그런게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날으는피자
예전에는 7회인가 8회 이후부터는 야구장 무료 입장이 있었던 것 같은데 요새는 그런게 없나요?? 아니면 아직 남아있는 구장이 있나요? 야구를 보러간다기보다는 야구장은 이렇다 라는걸 친구한테 소개해주고 싶은데 그런게 아직 있나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