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만감 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해주세요
2023. 05. 14. 13:32
덜 배고프고 포만감 느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추천 부탁드려요.. 운동은 필라테스 하고 있어요. 또 유산소랑 병행하면 좋은 운동도 추천해주세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교급식영양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포만감 있는 식품이라고 하면 바나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견과류도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2023. 05. 14. 14:42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