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와수의파리타임입니다. 기적을 바란다면 어느정도 노력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시험으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시험에서 100점에 맞으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공부를 엄청나게 해야합니다. 아무리 기적이 따른다 해도 모두 정답을 골라서 100점을 맞기에는 하늘에 별따기 일 겁니다. 허나, 99점을 맞을 사람이 1문제를 잘 찍어서 100점에 맞을 가능성은 굉장히 높겠죠.
이처럼 가만히 앉아서 기적을 바라기 보다는 본인 노력대비해서 기적을 바라는게 맞는 것 같습니닼
안녕하세요. 가끔 기적 같은 일이 일어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적이 일어 나는 일을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람이 살면서 기적을 겪는다는 것도 쉬운일은 아니지만 수많은 사람들 중에 한명쯤은 기적을 겪을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로또에 당첨이 된다거나 사고가 났는데 기적적으로 살아 나는 사람들이 간혹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