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비인후과를 한 번 더 가야할까요??
성별
여성
나이대
18
제가 진짜 가끔씩 이명이 들리고 얼마전에는 살짝 어지러운느낌이있어서 너무 걱정되서 수요일날 이비인후과를 가서 검사를 했는데요..별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고요..근데 오늘 속이 좀 울렁거리고 어제 삐소리가 또 났는데 병원을 한 번 더 가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8
제가 진짜 가끔씩 이명이 들리고 얼마전에는 살짝 어지러운느낌이있어서 너무 걱정되서 수요일날 이비인후과를 가서 검사를 했는데요..별 이상이 없다고 하더라고요..근데 오늘 속이 좀 울렁거리고 어제 삐소리가 또 났는데 병원을 한 번 더 가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