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 안에서 내귀에도 들어오는 내 뒷담화

내귀에 직접 들어오지만

누군가 불특정 소수에게만 공유하고 그 소수가 누군가 내 뒷담화를 한다는 내용을 흘립니다.

직접 찾아가서 혼꾸녕내야할까요?아님 애둘러 표현해서 더이상 못 하게해야할까요? 아니면 직접적으로 다 알고있으니 크만하라고해야하나요?고민이고 어떻게할지 방법 조언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많이 힘드시뎄네요...직접적으로 이야기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정면돌파가 좋을수 있어요...싸운다기 보다는 내가 다 알고 있다는걸 각인시키먄 안하지 않을까요??

  • 자부심이 많은 과학자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뒷담을 까는 인간들의 습성은 저열합니다.

    배울 것이라곤 눈꼽 만치도 없죠.

    그들과 다르다는 이유 하나만으로도

    떳떳할 수 있는 겁니다.

    정말 잘못한 것이 없고 당당하다면

    뒷말이 들리던가 말던가죠.

    잘못한 것을 숨기고

    거짓을 늘어 놓는 거만 아니면 됩니다.

    이미지 관리 한답시고 포장하고 살면 안되구요.

    떳떳하다면 됩니다.

    당당해지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