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검사했는데 염증수치가 높다는데요
성별
남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이소티논 탈모약
얼마전에 피검사 받았는데 다른건 정상인데 염증수치가 높다고 나왔습니다. 목이 침 삼킬때 아픈데 염증수치가 높아서 그런건가요? 어떤 치료를 받아야 염증수치를 내릴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이소티논 탈모약
얼마전에 피검사 받았는데 다른건 정상인데 염증수치가 높다고 나왔습니다. 목이 침 삼킬때 아픈데 염증수치가 높아서 그런건가요? 어떤 치료를 받아야 염증수치를 내릴수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