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화장실에서 온수를 사용하지 않아도 밸브를 온수쪽으로 해두면 온수요금이 나오나요?
지역난방이 제공되는 지역인데요
평소 온수를 사용하지 않을때 밸브를
온수쪽으로 두기도 하는데요
사용하지않아도
밸브를 온수쪽으로 해두면
사용량이 올라가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지역난방이 제공되는 지역인데요
평소 온수를 사용하지 않을때 밸브를
온수쪽으로 두기도 하는데요
사용하지않아도
밸브를 온수쪽으로 해두면
사용량이 올라가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