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실내온도 18-22도로 생활하면 건강에 안 좋을까요?
오늘은 날씨가 유난히 추워진 느낌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보일러를 가동하지
않고 전기장판 정도로 체온을 유지중입니다.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도 같이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이제 적응이 되니 추운 것도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뽀얀굴뚝새243
오늘은 날씨가 유난히 추워진 느낌입니다. 그래도 아직은 보일러를 가동하지
않고 전기장판 정도로 체온을 유지중입니다.
체온이 떨어지면 면역력도 같이 떨어진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이제 적응이 되니 추운 것도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