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성적에 따른 대학교 진학에 대한 질문입니다.
제가 지금 내신 성적이 2.76인데 2.5까지는 올릴 수 있습니다. 2.5면 대학교 어디 갈 수 있나요? 서울 인천 안에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과는 국어 교육과 희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금만 더 올리면 갈 수 있는 사범대학도 조금 말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지금 내신 성적이 2.76인데 2.5까지는 올릴 수 있습니다. 2.5면 대학교 어디 갈 수 있나요? 서울 인천 안에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학과는 국어 교육과 희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금만 더 올리면 갈 수 있는 사범대학도 조금 말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