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세탁할 때 섬유유연제를 안쓰시는분 계실까요?
세탁할 때 기본적으로 세제, 과탄산소다, 섬유유연제 이렇게 3가지를 쓰고 있어요. 근데 섬유유연제가 미세플라스틱 때문에 안좋다고 해서 안써볼까 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빨래를 끝내고 나면 빨래향이나 옷감의 뻣뻣함 정도는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세탁할 때 기본적으로 세제, 과탄산소다, 섬유유연제 이렇게 3가지를 쓰고 있어요. 근데 섬유유연제가 미세플라스틱 때문에 안좋다고 해서 안써볼까 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빨래를 끝내고 나면 빨래향이나 옷감의 뻣뻣함 정도는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