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숩숩숩
성별
여성
나이대
30
안녕하세요. 입술 안쪽이 갑자기 작은 콩이 들어있는거마냥 붓는데요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 그냥 염증인가요 ... 약을 바른다면 뭘 발라줘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집에있는 알보칠을 발라줘도 될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병관 내과 전문의입니다.
바이러스감염이나 자극등에 의해 구내염이 발생할 수 있겠습니다. 대부분 특별한 조치없이 수일이내에 호전되기는 합니다.
충분한 휴식을 권유드리고 알보칠등을 사용해볼수도 있겠습니다
5.0 (2)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