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산화탄소 배출양이 줄지 않으면 향후 지구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지구의 온도가 점점 올라가면서 얼음이 녹고 이상기후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지구의 온도를 높이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감소되지 않고 계속 증가될 경우 앞으로의 지구는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지구의 온도가 점점 올라가면서 얼음이 녹고 이상기후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지구의 온도를 높이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감소되지 않고 계속 증가될 경우 앞으로의 지구는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