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선풍기 어느메어커가 고장이덜할까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선풍기 메이커중에 고장이 덜한것을 추천해주세요.요즘은 너무많은곳에서 만들기에 내구성도 좋지않는것들이 많아서 내구성이 좋은걸 구입하고 싶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신일 추천합니다만.. 솔까.. 복불복입니다. 저희집 식구가 많아 선풍기 5대 사용중입니다. 10만원 넘는 신일 선풍기랑 3만원 짜리 듣보잡 선풍기랑 고장나는데 순서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싼것 두세대 사서 고장나면 부품 돌려막기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가성비로 따지면 신일 선풍기가 최고고요 그런데 소음은 약간 있어요 대기업 브랜드는 가격이 조금 더 올라가는 대신 소음이 좀 더 조용해요

    그래서 저도 가성비 생각해서 그냥 신일 걸로 사서 쓰는데 소음은 약간 있어요

    그러나 쓸 만해요

  • 신일 전자 제품이나 한일 전자 제품 추천드려요 이게 마감이랑 내구성도 좋고 모터가 매우 안전하고 A/S도 간편해서 오래쓰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