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영특한고래101
영특한고래10121.12.24
건강기능식품의 흡수율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보다 건강기능식품의 흡수율이 더 낮다고 알고 있습니다 흡수율을 높이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멀티비타민을 빈 속에 먹으면 구토가 나오려고하는데 계속 먹으면 안되는 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멀티비타민을 먹을때 흡수율이 더 낮지 않으며 특정영양소는 흡수율이 더 높습니다.
또한 멀티비타민을 빈속에 먹을때 구토증상이 나타나는것은 비타민C 계열때문이므로
빈속에 먹기보다는 식사후에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