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애니레온하트
피어싱샵 들리기 귀찮아서 집에서 교체 시도했는데
아무리해도 안빠졌고 피랑 진물이 나온 상태에서
피어싱샵 가서 교체했는데 아직도 피랑 진물이 보이네요
뺏다 나중에 낄려고하면 막힐것 같은데
그냥 유지해도 괜찮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소쩍새254
네 괜찮을꺼 같아요 사진상으로 보기에는요
다만 소독 잘하시고 연고도 좀 발라주세요
감염되면 좀 아플수 있으니 소독 꼭 자주 하시고 씻고난후
그리고 잠자기전에는 꼭 소독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