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 후유증 약안먹으면 안낫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9
제가 코로나 3번째인데 보통 일주일이면 정상으로 돌아오던데 지금은 3주가 다되어가는데도 가래가 심하게 끓고 아직도 코맹맹 소리에요 재진료받고 약 추가처방해야하나요? 약 그만먹고 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9
제가 코로나 3번째인데 보통 일주일이면 정상으로 돌아오던데 지금은 3주가 다되어가는데도 가래가 심하게 끓고 아직도 코맹맹 소리에요 재진료받고 약 추가처방해야하나요? 약 그만먹고 싶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