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천천2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지루성 두피염이 심하고 여름이면 땀을 많이 흘려 두피가 빨갛고 비듬이라던지 트러블이 많이 올라옵니다.
약은 먹었을 때 그때 잠시 완화되는 정도라고 하는데 니조랄 샴푸 사용하면 현재 증상이 좀 나아질 수 있을까요?
비듬하고 뾰루지 올라오는것도 같이 나아질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