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노트북의 한/영 변환키 동작이 잘 안 먹히는 게 맞나요?
엘지노트북을 씁니다만, 다른 PC도 자판 한영 전환 시 잘 안 먹히는 것 같아요. 일반자판은 바로 입력되는데, 유난히 한영키만 몇번을 눌러야 하네요. 물론 새로 산 노트북입니다. 혹시 사용법이 따로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엘지노트북을 씁니다만, 다른 PC도 자판 한영 전환 시 잘 안 먹히는 것 같아요. 일반자판은 바로 입력되는데, 유난히 한영키만 몇번을 눌러야 하네요. 물론 새로 산 노트북입니다. 혹시 사용법이 따로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