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아리따운안경곰70
예전에 삼성 노트북을 구매할 때 삼성에서 준 마우스 패드가 있습니다
파란색에 삼성로고까지 찍혀있어서
그냥 계속 쓰고 있습니다
한 15년 정도 쓰고 있는데 이제 교체를 해야할까요?
마우스 패드를 새걸로 바꾸면 마우스를 쓸 때 확실히 체감될 만큼 편해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냉철한라마35
마우스 패드 같은 것은 그냥 잘 쓰기만 하면 영원히도 쓸 수 있는게 마우스 패드입니다 특별하게 그것도 찢어 버리지 않는 이상 오래 쓸 수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미자유로운친구
마우스인줄 알았네요 ㅋㅋ
마우스 패드는 뭐 굳이 찢어질만한 일이라는게
사실상 거의
없으니꺼요. 오래 사용하게 되기는 하지요 ㅋㅋ